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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임직원 및 가족건강의 든든한 동반자 건강관리 서비스"
간편한 청구와 정산 시스템 및 차별화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생산성 및 경쟁력 확보 보장
언제 어디서나 제공되는 온라인메드의 기업건강관리 서비스는 만족도 95% 이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정보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소개
온라인메드 기업건강관리 서비스를 통해 간편한 청구와 정산 시스템 및 차별화 기능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사의 임직원 및 가족이 온라인메드 건강관리 서비스를 통해 건강검진을 진행할 때, 전국의 제휴병원의 다양한 결제수단에 대응하여, 다양한 청구 및 정산을 일원화하여, 거래의 중계 및 결제대금을 정산 지불합니다.
건강검진 및 진료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귀사의 임직원 및 가족의 건강을 합리적으로 지킬 수 있습니다.
기업건강관리서비스 장점
실시간 온라인 서비스
회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병원과 일정을 결정하여 검진을 진행하며, 검진결과를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해주는 솔루션입니다.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
재무 안전성으로 가장 빠른 시간에 정확하게 청구 및 정산을 제공하며, 전문의와 간호사로 이루어진 상담센터에서 전화/인터넷을 통해 신속한 의료상담을 제공합니다.

30만명이 인정한 안정성
대학병원부터 전문병원까지 가장 전문화된, 그리고 가장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한 전국 240개 이상의 유명 건강검진센터를 통해 30만명이 검진을 진행하고 관리하는 의료정보분야의 국내 대표 서비스입니다.
온라인메드의 기업건강관리 서비스의 차별점
구분 onlinemed A사 B사
시스템 안정성 자체 프로그램 운영 - -
서비스 차별점 실시간 예약 및 변경
결과 비교분석
실시간 예약 및 변경 안됨
(예약 희망제도 운영)
실시간 예약 및 변경 안됨
(예약 희망제도 운영)
비용 절감 진료네트워크를 통해
의료비 15% 절감
검진외 기능 없음 검진외 기능 없음
실시간 예약 시스템 : 온라인메드의 특화된 솔루션으로 전국 240여개 병원에 실시간 예약 및 변경 서비스 제공
도입사례
H기업 도입전 H기업 도입후(효과)
- 전국 건강검진센터 이용에 따른 인력 및 관리부담
- 건강검진관련 상담건 과다(예약 및 변경)
- 타지역에 거주하는 가족검진 시행 어려움
- 추가검사비용 및 공제금액관련 문의건 과다(소득공제)
- 건강검진기간의 생산성 및 효율성 하락(단기간 설정시)
- 기업건강관리서비스로 통합에 따른 업무개선(6명->2명)
- 청구 및 정산의 일원화로 업무 효율성 상승
- 예약 및 변경 자유로움과 타지역에 거주하는 가족검진 가능
- 검진문의 및 소득공제 관련 문의 감소(상담센터 운영)
- 건강검진 기간 연중으로 생산성 및 효율성 상승